공지사항보이스캐스팅의 새로운 소식

[뉴스] 오디언X성우 강수진, 스릴러 오디오드라마 '사건 보고서' 출시

2021/09/07 14:56

오디언X성우 강수진, 스릴러 오디오드라마 '사건 보고서' 출시 (2021-09-06)

 

 

오디오북 전문 제작·유통사 오디언은 국내 최정상 성우 강수진과 함께 제작한 오리지널 스릴러 드라마 ‘사건 보고서’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참고 이미지 - 오디언 오리지널 드라마 <우주괴담 기원론>

 

 

이번에 출시한 오디언 오리지널 드라마 사건 보고서는 라디오 프로그램 ‘KBS 무대’의 김민지·양완영 작가가 집필한 오리지널 극본을 바탕으로,

 

성우 강수진과 오디언 PD들이 제작했다.

이번 작품은 특히 그간 오디오 드라마로 접하기 어려웠던 스릴러 장르를 풍부한 사운드로 구현한 것은 물론

 

‘우주괴담 기원론’,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이단의 고백’, ‘경계선’ 등 각기 다른 4편의 스릴러물로 구성되어 청취자들에게 더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우주괴담 기원론’과 ‘경계선’은 성우 강수진이 직접 연출을 맡아 섬세하고 밀도 높은 감정 표현으로 독자들의 몰입력을 높였다.

우주선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사건들을 다룬 ‘우주괴담 기원론’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엘사’를 연기한 성우 소연을 비롯해

 

차명화, 김진홍, 박영재, 이자영, 이규창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여자친구를 살해했다고 자백하는 한 남자의 뒤틀린 사랑 이야기를 담은 ‘경계선’은 떠오르는 신예 성우 김명준이 세심하게 표현한 주인공의 심리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충격적 스토리가 독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권문정, 이현, 김한나, 강수진, 최정윤 등이 출연했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는 돈도 없고, 가족도 없고, 아끼는 사람마저 잃어버린 채 주체할 수 없는 분노에 휩쓸린 주인공의 이야기이다.

 

주목받는 신예 성우 김민주와 베테랑 성우 박성태의 연기 대결이 극의 긴장감을 높이며 강수진 성우가 직접 출연해 완성도 높은 스릴러 드라마를 완성했다.

‘이단의 고백’은 ‘명탐정 코난’의 ‘홍장미’,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로사’ 역할로 유명한 성우 우정신이 풍부한 감정 연기로 들려주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이다.

 

섬세한 사운드로 그려낸 시대상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매력적인 작품으로, 우정신 성우 외에 신범식, 최정윤, 김보나, 권성혁, 강수진 등이 출연한다.

한편 오디언은 이번 오디오 드라마 출시를 기념하여 작품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 보도자료

오디언X성우 강수진, 스릴러 오디오드라마 '사건 보고서' 출시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디언-성우 강수진 공동 기획, 스릴러 오디오드라마 감상평 이벤트 실시 | 데일리안, 박영민 기자

오디언, 성우 강수진과 함께한 오디오 드라마 '사건 보고서' 선봬 | 조세일보, 오정우 기자